전쟁

우크라이나 반격 뒤에 숨겨진 의미

anamong 2023. 10. 5. 08:31
728x90
반응형

진격 소식이라고 말할 때

우크라이나군은 베르댠스크 방향으로 2km 진격했다.

 

그 말의 의미는:

진격 중에 장갑차가 타던 사람과 함께 지뢰를 밟았다. 8명은 총상으로 사망했고, 12명은 중상을 입었다. 2명은 사망했고, 3명은 지뢰를 제거하는 동안 부상을 입었다.

 

최전선의 최신 뉴스라고 말할 때

러시아 점령군은 르만 방향에서 공격을 활성화했다.

 

그 말의 의미는:

러시아 점령자들은 우크라이나의 진지를 공격했고, 우크라이나군은 진지를 방어했다.

5명이 사망하고, 9명이 부상입고, 4명이 실종되었다.

 

천천히 진격하고 있다고 말할 때

우크라이나군은 자포리짜 지역에 있는 피야트하트크 마을을 해방시켰다.

 

그 말의 의미는:

우크라이나 군은 마을 주변의 러시아 참호를 공격했다. 전투 중에 4명이 사망하고 6명이 부상입었다. 참호에서 러시아인의 시신을 치울 때 3명은 시신에 설치된 지뢰에 의해 부상을 입었다.

 

모든 1 미터, 모든 숫자, 뉴스 기사의 모든 글자는 누군가의 생명이다.





728x90
반응형